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 4박5일 필리핀 세부 여행 (5)

1. 서론

아마도, 여자 친구가 이 글을 쭉 보고 또 가고 싶다고 호에엥 할지도 모르겠다.

다음엔 더 멋진 곳 찾아서 또 놀러 가자 ㅎㅎ

 

칸다야 리조트 주변이다.

2. 본론

사진1. 디럭스 객실.
사진2. 디럭스룸에서 보이는 메인 수영장.
사진3. 레스토랑과 바.
사진4. 레스토랑 앞 안내

칸다야 리조트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서비스들 날씨 정보를 알려준다. 레스토랑 정문에 있으니, 확인해서 프로모션 등을 확인하여 꼭 다 이용하자.

 

 

사진5. 레스토랑 주변, 내부

직원이 엄청 많은데 어떻게, 직원이 하나도 안보이지.

혹시, 더우면 선풍기를 켜달라고 하자. 흔쾌히 바람을 내쪽으로 해주신다. 후엔, 살라맛 뽀를 잊지 말자

사진6. 메인 수영장

메인 수영장에서 거의 이틀을 놀았다. 넓은데 사람도 없어서 거의 개인 풀장처럼 썼다.

프로모션이 있는 날이면, 직원이 1+1이라고 음료를 판촉 하는데, 나도 먹을걸 그랬다.

사진7. 자전거를 빌려준다. 1시간 공짜.

칸다야 리조트에서는 자전거를 빌려준다. 리조트 한 바퀴 돌면 재밌다 ㅎㅎ 빌려서 한 바퀴 꼭 돌아보자.

리조트 내에선 승마 체험도 있어 말도 볼 수 있다.

 

사진8. 수영장에서 해 지는걸 보고 있으면 감동적이다.

메인 수영장에서 보는 노을은 정말 다시금 여행 오길 잘했다. 또 1년 열심히 일하고 모아서 여행 가야지! 를 마음먹게 하는 장관이었다.

 

사진9. 우리

3. 결론

칸다야 리조트 주변, 칸다야 리조트 레스토랑, 칸다야 리조트 메인 수영장, 다안반타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