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제일좋아

대전 소제동 슈니첼 맛집 '슈니첼'

1. 서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돈스파이크님이 만드셨다고 화제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골목식당 보는데 왜 몰랐지?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맛은 있다. 특별한 음식을 찾는다면 한 번쯤 찾아가도 괜찮을 것 같다

주차장은 따로 없네요.

 

사람이 많아 내부 인테리어는 많이 못 찍었는데 옛 건물을 확장하여 이쁘게 꾸며 놓은 셨다.

(아... 비밀정원 컨셉이었군요, 근데 사진엔 정원이 안 담겼군요... 이런 세상에....)

 

2. 본론

음식 맛

가격에 비해 굴라시 안에 고기양이 매우 아쉽다.

고기를 얇게 펴 튀기고 곁들여 나오는 감자에 허니버터 소스를 끼얹으셨는데, 슈니첼과 따로 담겨 나오면 좋을 것 같다. 옆에 딸기잼과 크림소스가 나오는데 이 허니버터 향이 맛을 다 가져가 버리더라...

딸기잼과 먹는 돈까스라... 매우 신선하고 특이하다.

 

슈니첼은 고기의 얇음과 바삭함이 남산에서 먹는 돈가스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고기에 간이 엄청 세지도 않아 담백하게 느껴졌으며, 레몬을 뿌려 먹는 새콤함에 커다란 돼지고기 튀김을 먹는데 전혀 느끼함 없이 잘 먹었다.

 

빵과 밥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저희는 빵을 추가 해 먹었는데 모닝빵? 같은걸 튀겨 나오는데 이게 별미다. 레알 빵맛집

밥에는 버터를 얹어 고소하고 풍미 진한 밥과 굴라쉬를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성인 남, 여, 둘이 먹으면 딱 배부른 정도의 음식 양인 듯하다.

 

3. 결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굴라쉬(굴라시)는 유럽에서 즐겨먹는 쇠고기 수프 중 하나인데, 재료는 모두 직사각형 모양으로 끓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기육수라 국물이 걸쭉하며, 파프리카 향이 진한 것이 독특하며, 헝가리식 고춧가루가 들어가 얼큰한 맛을 지녔습니다만, 한국 사람 입맛에 매울리는 없습니다. 보통 빵, 달걀을 넣어 만든 파스타를 곁들여 먹는 것이 보통이지만, 크래커를 찍어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슈니첼

슈니첼 한식 백반,가정식

map.naver.com

본 글은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필자의 개인 의견이며, 다른 사람과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